드디어 반 이상 왔다!! ㅠㅠ....

금식 2일 차~~!

 

1일 차에 비해 허기짐은 훨씬 덜하다. 파인부스트도 중간에 먹는 타이밍을 놓쳐서 3개밖에 못 먹었다.

1일 차에는 부스트 먹는 시간만 종일 기다렸는데 ㅠㅠ.

 

다만 전날 굶었고 오늘도 굶어 그런지 하루 종일 기운이 없었다.

뭘 해도 힘이 안 들어가고.. 머리도 안 굴러가고..

 

그래서 머리 안 써도 되는 것들을 위주로 하며 시간을 보냈다.

단순 노동이나.. 집안일 같은 것들...

 

그리고 변을 못 봤다!!! 먹은 게 없으니 당연한가? 싶지만 무슨 설사 부작용 이런 걸 봐서 속을 싹 비우는 걸 기대했는데

안 나와서 조금 실망했다.

 

김밥먹고싶다김밥먹고싶다김밥먹고싶다김밥먹고싶다김밥먹고싶다김밥먹고싶다김밥먹고싶다

엽떡엽떡엽떡엽떡엽떡엽떡엽떡엽떡엽떡엽떡엽떡여ㅃ떡엽떡엽떡엽떡엽떡엽떡엽떡엽떡

 

오늘은 별로 글에 영양가가 없다.

한 가지 팁은. 첫째 날만 버틴다면 둘째 날은 그냥 껌이라는 것...

첫째 날을 버틸 수 있는 원동력으로 삼으면 좋겠다. '이것만 하면 나머지는 껌이다!' 하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