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 히비자몽톡스 + 잡채밥, 콩물 )
점심 ( 히비자몽톡스 + 바나나 )


저녁 ( 히비자몽톡스 + 집밥 )

 

방금 마지막 식사를 끝냈다.

내일부터 3일간은 금식으로 어제오늘 하던 운동도 3일 동안은 쉴 예정이다.

그리고 히비자몽톡스에서 히비파인부스트로 넘어가게 된다.

둘은 성분에 차이가 있는데 단백질에 나트륨이 약간씩 있는 자몽톡스와 달리,

파인부스트는 탄수화물과 당류만 들어있다.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어쨌든 내일은 하루에 4봉씩 먹으니 참을만할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생각보다 액체에 맛도 있고 양이 그렇게 적은 편도 아니어서 나름대로 포만감도 있다.

 

어제(1일 차)에 비해 오늘(2일 차) 아침에는 몸무게가 많이 줄었다.

무려 0.4kg! ㅋㅋㅋ 이것도 의미 없는 숫자겠지만 그냥 기분은 좋았다.

 

변도 봤는데 이건 푸디트 때문보다는 커피 때문인 것 같다.

커피가 없으면 하루를 못 버티는데 커피를 먹으면 배에 신호가 오는 타입이라서...

 

내일부터 금식하는 3일 동안에도 내내 커피는 같이 마실 거다.

 

++

갑자기 저녁에 급응가신호가 왔다.

응가가 근데 녹색빛이었다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