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잘 먹지만 특히 미역국을 엄청 좋아한다!! 

우리집에서 만든 미역국 한정이지만 ㅎㅎ.

 

어쨌든 동생도 극찬을하고 인터넷에서도 극찬을하는 마역국 라면 과연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사실 결심은 옛날 옛적부터 했지만. 먹기로 하는데는 오래 걸렸다. ㅎ.ㅎ

너무 배가고프고 뭔가 해먹긴 귀찮고 도시락하나만 하자니 아쉬워서 선택한 라면!

 

 

미역국라면~! 빠밤~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전자렌지에 돌리는게 더 맛있다고 하는 라면! 

진짬뽕을 포함해 미역국 라면까지 정말 전자렌지에 돌리는게 면이 좀 더 쫄깃한 느낌으로 더 맛있다.

 

아무튼 미역국 라면은 면을 먹으면 음? 미역국맛인가? 싶을 정도로 잘 모르겠으나 

국물을 마셨을때 정말 어? 미역국 ㅋㅋ! 이런 맛이다.

왜 사람들이 밥을 말아먹어야 진짜 맛있다고 하는지 알 것 같음 ㅎㅎ.

 

그리고 특히 이 미역국 라면이 짱이라고 느꼈던 것은 미역 양에 있다고 본다.

 

 

 

국물은 따로 마시지 않고 면만 건져먹었다. 

면을 먹을땐 항상 부족하지 않은 정도로 미역과 함께 먹었고 국물이 아직 남아있는데도 군데 어둡게 남아있다.

국물때문에 보이진 않지만 국물을 쭉 마시고나서는 까맣게 미역이 있었다.

 

중요한건 면을 먹을동안 미역을 맛있게 씹어먹어도 건더기가 모자르지 않다고 느끼다니...

내가 라면을 먹으며 풍족한 건더기의 맛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치도 못했다 ㅎ.

 

 

 

그리고 라면은 아니지만 같이 먹었던 도시락..

원래 편의점 도시락.. GS에서 파는 김치찌개 도시락인가 그걸 젤 좋아했는데

이번에 바뀌었다. 아마 CU에서 샀던 것 같은데 ㅎ.ㅎ

 

 

 

 

고기듬뿍 김치 제육~~! 이렇게 세트로 먹었다.

단점은 딱 하나인데 저 쓸데없는 뭐 마카로니 샐러드같은게 있다는 것이다.

맛대가리가 없다. 진짜 왜 있는지 모르겠다.

이 때 먹고 한 번 더 먹었는데 그때도 손도 안댔다.

 

장점은 소스가 겁~나 맛있다는거. 김치도 겁~나 맛있다는거. 고기에서 냄새가 안난다는거!

사실 김치랑 고기랑만 해서 밥반찬으로 먹으면 조금 부족할 수도 있는데. 소스가 많아서 오히려 밥이 부족하다는거~~~!

맛도 굿굿이라는거~.~ 음청 달달한 제육맛이다. 꿀맛이다.

햐~ 이거 쓰면서 또 먹고싶다 돼지색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