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골엑기스와 건더기가 듬뿍 들어간 고기짬뽕맛!!! 

요즘 다이어트중이라 식사를 조절했는데. 오늘부터 수요일까지 밖에서 지낼 일이 있어 식사를 잘 챙겨먹지 못한다 ㅠ.

그러니까 다이어트식을 못먹는다는 말...씀...

컵라면 하나 칼로리는 475칼로리. 평소 칼로리를 확인하지 않아서 많은건지 적은건지 모르겠다.

라면치고는 그냥 평범한 칼로리인듯.

아무튼~ 나는 고기짬뽕을 무지무지 좋아하므로 먹는다!

 

 

난 항상 진하게 먹는게 좋으므로 물을 덜 넣는다.

짭잘하게 맛있게 먹고 나중에 물을 많이 마시는게 내 방법 ㅎㅎ.

아무튼 첫 한입에 느껴진 맛은 해물맛이다... 뭔가 해물의 그 특유의 향이 무지무지 느껴졌다.

나는 해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첫인상은 별로였다.

면은 그냥 무난.. 국물은 진하다.

그냥 물을 덜넣어서 그런거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그냥 짭짤한게 아니라!

물에 끓인 김치찌개와 사골육수에 끓인 김치찌개정도의 국물 묵직함의차이? ㅎ. 

하지만 그냥 사골육수라고 써있으니 그렇게 느껴지는것 같기도 하다.

 

 

 

 

이렇게 생긴 납작한 고기 조각이 많이 들어가있다. 다른 라면에도 있는 동그란 고기조각도 있고...

요 납작한게 컵라면 뚜껑에 그려져있는 고기가 아닐까 싶음.

하지만 역시 작다. 외국에 수출되는 라면은 건더기 클라스가 다르다던데 

이 라면이 수출되면 얼마나 대단한 고기가 들어갈지 기대된다.

 

 

 

 

아무튼 잘 먹었다~

맛은 있었다. 국물 첫입에 해물맛이 별로였지만 먹다보니 그것도 별로 신경쓰이지 않았고

국물도 좋았고 확실히 건더기도 다른 라면들에 비해 훨씬 많았던거같다.

내가 맛 없어하는 라면은 못봤지만ㅎㅎ.

참깨라면 새우탕면 이런건 안먹는다.. 안먹어봐도 맛 없을거같아서.

공짜로 생기면 참깨라면정도는 맛볼지도 모르겠다.

나중에 공짜로 참깨라면이 생길 때를 대비해 참깨라면은 내 돈주고 안사먹는걸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