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음식에 있어서 새로운 걸 도전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돈을 버리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도 있겠지만 라면의 경우 저렴하기 때문에 해당되지 않고

그냥 맛있는 걸 먹고 행복해져야 하는 내 한 끼가 망가지는 게 싫기 때문이다.

그런데도 결말이 뻔한 도전 의식이 생기고 마는데...

 

 

바로 마늘 면볶이와 콘치즈면!!!

사실 이것보다 먼저 산 두 컵라면이 있지만 차마 도전을 못 하고 ㅠ.ㅠ

 

 

마늘 면볶이가 말하는 매콤한 라볶이 맛은 실패할 수가 없고... 콘치즈면은 같이 먹어줄 사람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라서 부담이 덜 하긴 했다.

 

 

 

먼저 콘치즈면의 모습을 보자면 저렇다.

나는 개인적으로 허니버터향? 같은 걸 느꼈고 치즈 볶이?처럼 좀 느끼하지만 먹을만했다.

옥수수가 씹히는 게 괜찮았고...

치즈볶이는 난 정말 먹다가 토할 정도로 싫어하는데 이건 치즈볶이와 유사하지만 맛있는 느낌

그래도 내 돈 주고 또 먹기는 싫다.

치즈볶이를 매우 좋아하는 추추는 이것도 맛있게 먹었다 ㅎ.ㅎ

 

 

 

 

 

 

마늘~ 면볶이! 개인적으로 마늘을 엄청나게 좋아하고 라볶이 맛이라 해서 기대를 많이 했다.

하지만 기대 이하의 그냥저냥... 마늘 향은 엄청나게 강한데 좋은 향은 아니었고

소스도 달달하고 조금 매콤했는데 라볶이 맛은 아니었다. 

이것도 맛이 없지는 않으니 배 채운다~ 생각하고 먹었다.

 

 

둘 다 그냥 그랬다 나는..

추추는 콘치즈면을 맛나게 먹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