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시간이 붕 떠버려서 급하게 예약한 방탈출이었다.

근처 방탈출에 전화해서 "지금 당장 되는 거 있나요?!"라고 하고 플레이!

처음에 전화했을땐 우리가 무슨 테마를 하는지도 몰랐다.

랜덤 테마 콘셉트 방탈출도 있던데.. "이게 진짜 랜덤 방탈출 아니냐?"라고 친구들끼리 말했었다.

기대 없이 플레이했던 방탈출! 현금밖에 안되더라 여기는...

 

 

 

 


 

 

 

 

방탈출 결과


13분 17초 남기고 탈출했다! 

힌트도 하나도 안썼고 다소 허무했다...

 

 

 

 

난이도 ★★☆☆☆


홈페이지에 표시된 난이도는 다 개 뻥이다.

엄청 엄청 쉽다!! 눈과 차분한 마음만 있으면 다 풀 수 있을 것이다...

방탈출도 많이 안 해봤고, 몇 년 만에 했던 첫! 방탈출이었는데도 쉬웠다고 생각했을 정도니 말 다한 듯.

아니면 우리가 초 천재였던가 ㅎㅎ.

 

 

 

 

 

몰입도 ★★★★☆


현장감이 좋았다!

무지성 자물쇠의 향연도 아니었고, 실제 내가 그 장소에 녹아있는 듯한 게 너무 재미있었다 ㅎㅎ.

하지만 몰입도가 절정에 다다를 즈음 끝나기 때문에 좀 아쉬웠다...

 

 

 

 

활동성 ★★★☆☆


몸을 좀 써줘야 한다. 

바지를 입어주는 게 좋음. 팔도 쓰고 다리도 쓰고...

체험(?)할 수 있는 게 있어서 재미있었음!!

머리는 덜 쓰고 몸은 더 쓰니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좋다 느껴진다.

 

 

 

스토리 ★★★☆☆


서울 이스케이프 룸의 특징인 듯한데 스토리가 이어진다.

처음에 시작할 때도 그래서 스토리를 쭉 알려주시고 해서 큰 문제는 없었다.

다만 중간에 등장하는 소품조차 앞의 테마에서 등장하는 모양인데 이 부분이 좀 아쉬웠다.

돈과 시간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처음부터 차례대로 하길 추천해본다.

 

 

 

총평 ★★☆☆☆


방탈출 처음 해보는 사람. 문제는 많이 풀고 싶지 않고 근데 실감 나는 플레이는 원하는 사람이 하면 좋을 것 같다.

나에게는 좀 허무하고 아쉬웠던 테마였다.

왜냐면 이 정도 현장감에 문제까지 풍부한 테마를 몇 번 해봤기 때문에...

그래도 해당 지점에서 가장 쉬운 테마라고 하니.. 나중에 몇번 더 방문해볼 것 같긴 하다!

'체험 일기 > 방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방탈출] 머더파커 - 밴드의 탄생  (0) 2022.04.02

+ Recent posts